성경말씀과 기도  Scripture(Bible)and prayer   聖經文和禱告 (聖經的話語與禱告)

2023. 2. 17. 15:55나의 이야기

https://www.freemorn.com/translator
https://translate.google.com

늘 거룩하신  야훼   하나님(하느님)께로부터 오는  거룩한 성령이  성자  예수님을  통해  나와  우리를 늘  도우시기를  기도합니다.

[성경 聖經 :성서 聖書 : The Bible : Scripture:The Holy book ]

요한3서 1장2절
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 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

사랑하는 이여, 나는 그대의 영혼이 평안함과 같이, 그대에게 모든 일이 잘 되고, 그대가 건강하기를 빕니다.

사랑하는 자여, 그대의 영혼이 건강한 것처럼 그대의 모든 일이 잘 되고 몸도 건강하기를 기도합니다.

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 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

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

나는 사랑하는 그대가 하는 일이 모두 다 잘 되어 나가기를 빕니다. 또 그대의 영혼과 마찬가지로 육신도 건강하기를 빕니다.  요한의 세째 편지 1장 [공동번역]
---------------------------

I pray that the Holy Spirit, which always comes from the holy Yahweh God (God), will come out and help us through Jesus the Son.

[성경 聖經 :성서 聖書 : The Bible : Scripture:The Holy book ]
3 John chapter1 verse 2
Beloved, I wish above all things that thou mayest prosper and be in health, even as thy soul prospereth.

Dear friend, I pray that you may enjoy good health and that all may go well with you, even as your soul is getting along well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